제목News 1 - 연방 상표권 등록이 이제, 쉬워졌어요!2019-10-25 04:10
작성자 Level 10

연방 상표권 (Trade Mark), 노벨회계법인에게 맡겨보세요.
미국 50개주에서 통용되도록, 정확히 등록해드립니다.
외국인 변호사 찾으실 필요 없어요.
뉴욕의 노벨회계법인이 저렴하고,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타주 서비스가 가능하냐고요?
온라인 시스템으로, 같은 동네에 있는 것처럼, 불편없이 서비스해드립니다.|
등록 수수료는 2,000불입니다.

 

안내 말씀

노벨회계법인은 뉴욕 한인 타운 플러싱에서, 오랜 기간 한인 사업체의 창업을 도와드린 경험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상표권은 회사의 미래 가치를 담고있는 중요한 지적 재산권입니다. 전망이 있는 사업이라면, 마케팅 비용이 투입되기 이전부터, 상표권을 미리 확보하시는 것이 긴요합니다.

 

(1) 미국 상표권 등록시 유의 사항
사용되지 않는 상표라 해도 한국에서는 등록이 가능하지만, 미국에서는 상표의 실제 사용이 입증되어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한국에서는 실제 사용함 없이, 상표를 선점하여 등록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미국에서는 실제 사용이 증명되어야 상표로 등록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비지니스에 실제로 사용되지 않는 상표는 신청(출원)만 가능하고, 상표로 등록되려면 실제 사용 증거가 필요합니다.

 

(2) 미국 특허청의 상표 심사관은 모두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한국과 달리 미국 특허청의 상표 심사관은 변호사입니다. 상표심사관이 변호사라는 것은 미국의 상표등록 심사과정에서 상표법의 법률적 해석이 중요시 된다는 의미입니다. 가령, 상표심사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다른 상표와의 혼동가능성(likelyhood of confusion)을 문제 삼아, 출원 상표의 심사통과를 거절하는 경우, 거절에 대한 법률적인 근거를 출원인에게 통지하게 되는데, 이런 일을 하려면, 변호사 자격증이 필요하죠. 따라서, 미국 특허청의 상표 심사관은 모두 변호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미국 상표 출원 대리인 자격은 미국변호사 
한국에서는 변리사가 상표출원 및 등록업무를 대행할수 있지만 미국에서 상표출원을 대리하려면 변호사 자격이 필요합니다. 

 

(4) 문제는 가격입니다.
미국에서 상표 출원 대리인들이 모두 변호사들이므로, 업무 진행 수수료가 대단히 비싼 편입니다. 노벨회계법인은, 이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허전문 미국인 변호사와 제휴하여, 2000불 고정 단가에, 1년이상 소요되는 상표권 등록 업무를 책임지고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비싸게 받는 외국인 변호사라고 실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노벨에게 맡기시면, 두세번 수정하지 않고, 한번에 해드립니다. 회사의 미래 가치, 상표권을 저렴하게 확보해보십시오.

 

미 전역, 상표권 (trade mark) 등록 문의 646-706-1490